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한국목구조기술인협회 , “청소년 목공-힐링체험" 운영

오는 10월까지… 창의력 · 성취감 · 정서적 안정감 '초점'

등록일 2017년08월10일 14시1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목구조기술인협회(회장 김헌중)는 오는 10월까지 “청소년 목공-힐링체험" 운영을 진행한다.


 

"청소년 목공-힐링체험"은 복권기금(녹색자금)으로 사회·경제적 취약계층 및 유아, 아동, 청소년 등이 숲체험 · 목재체험을 통해 창의력, 성취감 , 정서적 안정감에 초점을 두고 자유학기제와 연계해 청소년들의 진로방향을 모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부모가 자녀들과 함께하는 문화체험활동을 통해 건전하고 활동적인 가족여가문화를 하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DIY(Do it yourself) 가구는 개성을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게 소비자가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직접 만들 수 있도록 구성한 상품으로 제품을 조립하는 과정을 통해 창조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어 각광받고 있다.


 

한국목구조기술인협회 관계자는 “ 부모가 자녀들과 함께하는 문화체험활동을 통해 건전하고 활동적인 가족여가문화를 이루는 뜻 깊은 시간이 많아지길 바라며 , 이 체험을 통하여 청소년들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얻고 다양한 경험으로 미래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소년 목공-힐링체험"은 일회성체험과 연속성 체험으로 운영괴고, 이 프로그램 모두 사전예약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단체나 해당 가족, 청소년이 참가신청을 하면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확정하므로 희망하는 단체나 개인은 한국목구조기술인협회 사무국으로 전화(063-642-3900) 또는 팩스(063-642-3901), 이메일(kimgy@wood.or.kr)로 신청하면 된다.

김동한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