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친환경 합성목재로 우뚝

등록일 2017년12월18일 13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자연을 먼저 생각하는 뉴테크우드(NewTechWood)가 12월 18일에 공표된 ‘2017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건축(외장재) 부문에 선정됐다.


뉴테크우드(NewTechWood)는 미국 Texas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중국, 싱가포르 등 전 세계 30여 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친환경 합성목재 전문 브랜드로, 다양한 외장재를 생산하고 있다.


특히 해당 브랜드가 선보이고 있는 외장재 제품의 자재는 울트라쉴드로, 2011년 뉴테크우드가 최첨단 기술로 개발한 2세대 합성목재다. 울트라쉴드는 360도 압출피복으로 수분흡수로 인한 하자 발생률이 없으며, 20여 가지의 다양한 색상과 천연 나뭇결무늬를 구현한다.


이외에도 제품 모두 뉴테크우드만의 노하우로 고밀도 압출 처리하여 견고함과 내구성이 높고, UV 코팅제가 첨가돼 오랜 시간 지나도 탈·변색 없이 처음 그대로의 모습과 색상을 유지할 수 있다.


아울러 이 브랜드는 95% 이상의 자원 재활용을 통해 폐기물 및 탄소배출량을 줄였다. 세계 3대 친환경 심사기관인 싱가포르의 Green Label 및 스웨덴 스톡홀름 Intertek으로부터 친환경인증 ECP-Certification을 취득 한 바 있다.


한편, 한국지사인 뉴테크우드코리아는 2014년 설립된 이래, 국내에서 대명리조트 수영장 데크, 서울 소재 국립대 산책로, 남산 서울타워 리모델링 외부 데크, 국립중앙박물관 외부휴게실 등에 외장재 제품을 납품한 실적을 갖고 있어 많은 이에게 제품의 가치와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신나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