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친환경 원목장난감으로 안전하게

등록일 2017년12월26일 14시33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친환경 원목 완구 브랜드 (주)신성트레이딩의 미소토이는 최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코리아 크리스마스 페어 시즌 Ⅳ'(Korea Christmas Fair Season Ⅳ· 이하 크리스마스 페어) 행사에 참여했다고 21일 밝혔다.


미소토이(대표 이봉현)는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자유롭고 전자음에서 벗어나 자연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가장 무해한 장난감을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유아교육 전문가들이 유아의 발달에 적합한 완구를 연구 개발하여 친환경 공법으로 직접 제조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는 친환경 원목 완구 브랜드이다.


미소토이의 가공법에는 무엇이든 입으로 빨고 손으로 만질 수 있는 안전한 장난감을 만들어 내자는 정신이 깃들어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미소토이 원목 완구 브랜드의 특장점은 천연의 소재 사용과 친환경 공법으로 안전하게 만든다는 것, 거기에 감각적인 면을 더하여 디자인까지 사로잡았다는 것이다.


또한 자외선을 흡수하고 빛의 반사를 감소시켜 주는 목재의 사용으로 눈의 피로도를 감소시켜 편안한 정서 상태로 유지될 수 있게 도와준다. 일반적으로 목재는 조용하고 부드러우면서 긍정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는데, 미소토이는 그러한 목재라는 소재를 사용하여 자연친화적인 브랜드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봉현 대표는 “유럽 브랜드는 대부분 페인트, 합판으로 제품을 제조하여 아이들에게 유해성분이 그대로 노출된다.”며 “미소토이는 합판 사용 없이 전부 원목을 사용하여, 장난감 컬러 또한 여러 종류의 나무를 다양하게 사용하여 친환경 공법으로 제조하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미소토이 제품은 미소토이 홈페이지 또는 미소토이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나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