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고급 목재로 마감한 프리미엄 침대

등록일 2017년04월05일 21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봄을 앞두고 집안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려는 사람이 늘고 있다. 최근 집에 대한 인식이 단순 ‘주거 공간’에서 ‘자신만의 휴식 공간’으로 변화하며 자신의 개성을 반영해 공간을 꾸미려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 이런 ‘셀프 인테리어’ 유행과 더불어 자신에게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는 것에는 과감히 투자하는 가치소비 트렌드가 결합하는 추세다. 소비자는 자기 공간에 대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

◆침대 선택이 하루 컨디션 결정 

집에서 제일 긴 시간을 보내는 침실은 수면 공간 이외에 다양한 기능을 하는 복합 생활공간으로 기능이 확대되고 있다. 침실 인테리어 관련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침대는 침실 분위기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다. 어떤 침대 매트리스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사용자의 하루 컨디션이 결정되기 때문에 더 신중하게 살피고 과감하게 투자해야 한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에이스침대는 이용자에게 가장 편안한 수면 공간을 제공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연출할 침대로 ‘루나토(LUNATO)’를 추천한다. 루나토는 고급스럽고 차분한 브라운 색상에 진한 애시우드로 포인트를 가미한 고급 침대로 현대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프리미엄 마감재에 차분한 색상을 적용해 어떤 침실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고급 인테리어 침대, 루나토 

침대는 다른 수면 습관을 가진 두 사람이 수면 스타일을 맞추기 때문에 디자인뿐 아니라 두 사람 모두에게 좋은 매트리스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세계적으로 특허를 받은 하이브리드 Z스프링으로 탄생한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에이스만이 갖고 있는 침대과학의 산실이다. 국제공인 시험기관인 침대공학연구소의 엄격한 품질테스트를 통과해 편안하고 안락한 숙면을 제공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침대는 앉았을 때와 누웠을 때의 체중 분포가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누워 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누웠을 때 몸과 허리를 잘 받쳐주는지, 위생적이고 청결한 사용이 가능한지, 침대 전문 브랜드인지 등을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루나토는 안정감을 높이는 형태의 헤드보드 상단은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하단과 연결 부분은 애시무늬목 마감으로 고급스러운 조화를 이룬다. 마감재는 천연 가죽과 같은 부드러운 질감과 엠보감을 느낄 수 있도록 고급 자재를 사용했다. 질감을 돋보이게 하는 카멜브라운 색상을 적용해 차분한 분위기를 더한다. 보디에도 헤드보드와 동일한 마감을 적용해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줬다. 전면 하단의 애시 원목 발굽 또한 헤드보드와 통일감을 이뤄 안정감을 부여한다. 투 매트리스를 적용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위에서 맞춰주고 아래서 받쳐주는 

하이브리드 Z스프링의 독립형 부분(상단)은 피부에서 가해지는 압력을 1차로 흡수한다. 연결형 부분(하단)을 통해서는 엉덩이 등 특정 부분에 가해지는 하중이 크더라도 골고루 나눠서 2차로 받쳐준다. 두 번에 걸쳐 체중이 분산되기 때문에 침대에 누우면 부드럽게 몸에 맞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침대 매트리스의 품질은 스프링이 좌우한다. 에이스침대는 하이브리드 테크를 적용한 신개념 매트리스를 선보여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존 매트리스와 달리 하이브리드 Z스프링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브리드 Z스프링은 한 개의 스프링 상하 부분이 독립형과 연결형 두 개의 스프링 역할을 하는 신개념 스프링이다. 스프링의 상단 부분은 피트 존으로 1차로 피부 압력을 분산시키고 미세탄력 역할을 통해 매트리스에 몸을 부드럽게 맞춰주는 독립형 스프링 역할을 한다. 

스프링 하단 부분인 서포트 존은 2차로 몸무게를 분산하며 스프링 탄력을 유지하면서 몸을 단단하게 받쳐주면서 연결형 스프링 기능을 한다. 1개의 스프링이 독립형 상단과 연결형 하단으로 나뉜 구조로 돼 있다. 기존의 독립형 스프링과 연결형 스프링의 장점을 합친 하이브리드 형태다. 
전재룡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