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0-03-27(금)
 

3월 입주가구와 신혼, 혼수가구 등을 앞두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봄맞이 할인 대잔치를 진행중인 우드테라피가 러버트리 원목장롱을 신규 런칭하며 기념 특가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p1065588400703976_540_thum.jpg

 

원목장롱의 내부에도 합판이 아닌 원목을 사용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가구를 생산, 판매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고무나무 원목장롱의 라인업을 추가했다. 자체 공장에서 직접 생산하며 품질을 관리하고 있기에 보다 양질의 제품을 꼼꼼하게 검수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합리적인 원목가구의 대명사로 인정받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올인원 시스템을 바탕으로 유통과정에 발생하는 비용을 최소화하며 소비자의 체감 가격을 눈에 띄게 낮췄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또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쉬운 접근성을 바탕으로 누구나 저렴한 원목가구를 투명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정찰제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다.

 인천에 위치하고 있지만 안정적인 교통망을 바탕으로 근거리의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등에서 30분이면 당도할 수 있는 좋은 접근성을 자랑한다. 또한 남쪽의 안산가구단지, 수원가구단지 등 서남권 매장에서도 빠른 접근이 가능해 당일 가구투어를 진행하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고급 친환경원목에 인체에 완전 무해한 친환경 오일로 마무리하며 건강한 천연 원목가구를 생산하고 있는 우드테라피는 국내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중에서 좋은 품질의 상품을 생산하고 있다.

우드테라피 관계자는 '3월~5월을 맞아 다양한 가구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가 보다 부담없이 가구를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위하여 다양한 고민과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면서 '최대 15년까지 AS가 가능한 국내 최장기간의 관리시스템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책임지는 정직한 원목가구를 공급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이번 우드테라피의 신규 제품 라인업과 진행중인 여러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매장전화, 네이버 톡톡 등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전체댓글 0

  • 2051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테라피, 고무나무 원목장롱 신규 디자인 출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