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9-10(금)
 


(사진)홍보 포스터.png

산림청 한국산림복지진흥원 소속기관인 국립청도숲체원(원장 임원필)은 하절기 여름휴가 및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일반 성인 및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특성화 캠프를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일반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당일로 운영되는「월간 목공」, 2인 이상 가족을 대상으로 1박 2일로 운영되는「FUNFUN한 나무? FUNFUN가족! 등 총 2가지의 캠프로 구성됐다.   


「월간목공」의 주요 프로그램은 초급형 목공체험인 ▲한지 만다라 무드등 만들기, 목공기계 및 공구를 활용한 고급형 목공체험이 있으며 7월에는 ▲ DIY 우드 키친박스, 8월에는 ▲ DIY 우드 도마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FUNFUN한 나무? FUNFUN가족!」의 주요 프로그램은 가족이 함께 키친박스를 만들어보는 ▲ DIY 우드 키친박스, 자연물과 목재를 활용하여 자율적으로 인디언텐트 모양의 무드등을 만들어보는 ▲ 불멍 숲멍, 숲에서 부모의 심신을 이완하고 육아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 밧줄과 해먹, 자녀를 위한 동물의 생태 학습 프로그램 ▲ 숲속의 작은집이 있다. 


운영일정은「월간목공」총48회(회기 당 20명 모집),「FUNFUN한 나무? FUNFUN가족!」총14회(회기 당 40명 모집)으로 진행되며, 6월 21일부터 선착순 통합모집으로 진행된다.


「월간목공」의 참가비는 월별 고급형 목공체험 제작품이 다르기 때문에 7월에는 30,000원(체험료·재료비 포함), 8월에는 31,000원(체험료·재료비 포함)이다.「FUNFUN한 나무? FUNFUN가족!」은 2인 가족 기준 113,000원(체험료·숙박비·식비·재료비 포함)이다.


신청은 한국산림복지진흥원 공지사항의 참가신청서를 작성해 각 회차별 모집일자에 전자우편(juhee117@fowi.or.kr)으로 접수하면 되며, 회차 별 모집 홍보 포스터 내의 QR코드를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 054-370-8519)


국립청도숲체원 임원필 원장은 “이번 캠프를 통해 수려한 산세와 풍광을 자랑하는 영남알프스의 자연을 가족과 함께 만끽하며, 일상 속의 스트레스를 해소했으면 한다”면서 “목재를 이용한 건전한 취미를 체험하고 양질의 산림복지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BEST 뉴스

전체댓글 0

  • 72413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번 여름 휴가는 청도숲체원에서 어때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