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14(목)

뉴스
Home >  뉴스  >  인테리어

실시간뉴스

실시간 인테리어 기사

  • 에몬스, 신제품 ‘스테이주니어’ 시리즈 출시
    종합 가구 브랜드 에몬스가 신학기 학생용 가구 교체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신제품 ‘스테이주니어’ 시리즈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스테이주니어 침대’는 패브릭의 강점을 최대화한 저상형 쿠션 침대로 트렌디한 블루, 옐로우 포인트컬러를 통해 자녀방에 생동감을 더한다. 저상형 디자인과 안전 가드 등 아이들의 수면 환경을 고려한 설계를 바탕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기능성 원단 등 엄선된 자재만을 골라 제작되었다. 특히 스테이 주니어 책상 세트는 선반 위에 모니터를, 선반 아래에 키보드가 배치 될 수 있는 구조로 미디어 학습 환경에 최적화되어 신학기를 맞은 자녀의 첫번째 책상으로 적극 추천한다. 한편, 에몬스는 24년 새학기를 맞아 주니어 가구 특가 행사인 ‘에몬스 주니어 패키지 세일’ 프로모션을 2월 29일까지 진행 중이다. 자녀방 가구 베스트 제품인 ‘아이누리’, ‘레이어드’, ‘스테이’ 시리즈 전 품목을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 별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에몬스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이해 신제품 출시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가구 구매를 고민 중인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뉴스
    • 인테리어
    2024-02-13
  • 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국제 바닥재 전시회 'TISE 2024' 참가
    KCC글라스[344820]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지난 24∼26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북미 최대 규모의 국제 바닥재 전시회 'TISE 2024'에 참가했다고 29일 밝혔다.   TISE는 전 세계 바닥재 업계 관계자와 바이어가 참가하는 국제 비즈니스 교류의 장으로, 올해는 전 세계 600여개 업체가 참여했다. 올해로 세 번째 참가한 홈씨씨 인테리어는 최근 북미 바닥재 시장의 트렌드로 떠오르는 '럭셔리 비닐 타일'(LVT) 제품 110종과 시트 5종을 선보였다. 또 기후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친환경 바닥재 생산 기술인 '4Re'도 소개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K-콘텐츠 등을 통해 높아진 한국의 위상에 홈씨씨 인테리어의 디자인 역량과 친환경 생산 기술이 더해져 주목받았다"며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홈씨씨 인테리어가 북미 시장에서 K-인테리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뉴스
    • 인테리어
    2024-01-30
  • 이천시 "소상공인 홍보·인테리어 지원해 드립니다"
    경기도 이천시가 홍보·인테리어 설치 등 관내 소상공인 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이천시는 한국생산성본부와 협약을 체결하고 올해부터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사업은 코로나19 이후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이 경영환경을 개선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추진하는 것이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생산성본부 전문가들은 소상공인들이 환경개선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세부 지원 내용은 홍보물 제작, 점포 인테리어, 판매시점관리시스템(POS) 기기 설치 등이며, 공급가액의 90%까지 최대 300만원을 지원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소상공인은 다음 달 19일부터 23일까지 현장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청 및 한국생산성본부 홈페이지에서 '2024년 이천시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천시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경기침체로 어려운 소상공인이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는 것은 물론 지역 상권이 활성화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뉴스
    • 인테리어
    2024-01-30
  • 부동산 침체에 '가구·인테리어' 업체 한숨 커진다
        부동산 경기가 최악으로 치달으면서, 유관 업종들이 2차 피해를 겪고 있다. 부동산 거래 후 이어지는 이사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는 인테리어를 비롯해 가구, 가전업체들의 매출이 일제히 줄어들었다. 향후 부동산 전망 역시 좋지 않아, 일찌감치 폐업에 나서는 경우도 속출하고 있다. 9일 아주경제가 KB국민카드 데이터전략그룹에 의뢰해 받은 ‘가구·가전·인테리어 업종 매출’ 자료에 따르면, 올 8~10월 가구업체의 전체 매출액은 코로나 팬데믹(세계적 대유행) 전인 2019년에 비해 15.1%가 줄었다. 2020년엔 16%, 2021년엔 5.4%의 상승세를 이어가다, 이내 하락 전환했다. 가전과 인테리어 업체도 분위기는 마찬가지다. 2019년에 비해 재작년에는 24.6%, 20.9%씩 작년에는 21.4%, 27.6%씩 각각 성장했지만, 올해는 –1.4%, -13.9%가 감소했다.       직접적인 원인은 ‘부동산 시장’의 침체다. 이후 이사 관련 수요가 급격히 줄었고, 결국 ‘인테리어 업종’의 매출 하락으로 이어졌다.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지난주 서울 아파트 매매수급지수는 전주보다 2.5포인트 떨어진 72.9로 집계됐다. 이는 3년 6개월여 만에 최저치다. 매매수급지수는 기준선인 100보다 낮으면 낮을수록 시장에 집을 사려는 사람보다 팔려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매수급지수는 지난 5월 첫 주(91.1) 이후 26주 연속 하락세를 이어가고 있다. 낙폭은 전주보다 4배 이상 커졌다. 향후 전망도 좋지 못하다. 한국건설산업연구원은 내년 전국 주택 가격이 2.5% 하락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이는 올해 누적 집값 하락 전망치(-1.8%)보다 낙폭이 큰 것이다. 즉 내년에는 더 큰 ‘부동산 빙하기’가 올 수도 있다는 뜻이다. 상황이 이렇자 일찌감치 손을 털고 나서는 업체들도 늘고 있다. 올 10월 말 기준 가구업체의 유효 가맹점 수는 1만8724곳으로 작년 말(1만9020곳)보다 296곳이 줄었다. 같은 기간 가전 가맹점은 246곳(8907곳→8661곳)이, 인테리어 가맹점은 464곳(3만9826곳→3만9362곳)이 각각 감소했다. 인테리어 업체의 경우, 특히 폐업을 선언한 곳이 많았다. 2020년 2791곳, 2021년 2686곳에서 올해는 10월 말 기준으로 3604곳까지 규모가 커졌다. 연말까지 이러한 추세가 이어지면 폐업 가맹점 수는 4000곳을 넘어설 가능성이 높다. 가전업종 폐업 가맹점 수도 작년 516곳에서 올 10월까지 580곳으로 늘었다. 가구업체의 경우, 작년(1519곳)이 올해(1479곳)보다 소폭 많았지만, 연말에는 역전될 게 사실상 확실시된다. KB국민카드 데이터전략그룹 관계자는 “부동산 밀접 업종의 매출이 올해 들어 일제히 하락하는 흐름을 보였다”며 “당분간 부동산 시장 상황과 연동되는 흐름은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 뉴스
    • 인테리어
    2022-11-09
  • ''프리미엄 원목마루'' 인기 급상승 국내산 원목마루 ''노바마루''
    국내 고급 바닥재 NOVA (노바마루)는 프리미엄 바닥재를 선도하는 바닥재 전문 브랜드이다.      노바마루는 개포동 재건축단지 삼성레미안, 개포동 현대 엔지니어링 아파트 등 여러 건설사에 원목마루 자재 납품으로 인하여 국내원목마루 1인기업으로 급상승하였다. 그외 여러 건설사들 업체에서아파트 옵션으로 노바원목마루 시공을 진행 중이며, 프리미엄 아파트 탑층만 시공된 사례들도 많이 볼 수 있다. 또한 국내생산이기 때문에 유해물질이 낮춰진 원목마루라 볼 수 있으며, 포름알데히드 방출도 거의 제로에 가까운 수준이다. 원목마루의 최대 단점인 뒤틀림현상, 마루의 수축팽창 현상이 없으며, 노바만의 원목마루 생산 기법으로 함수율을 낮게 만들어 내구성, 내수성이 뛰어난 마루이다. 노바원목은 UV코팅마감처리 7회 시행으로 노바만의 부드러운 원목마루 보행감을 만날 수 있다. 켐마트코리아(노바마루)는 한국 목재신문에서 주최하는 2019 브랜드혁신 경영 원목마루제조 부문에서 우수기업 대상을 하였으며,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원목마루 제조부분 대상을 수상하였다.  노바원목마루는 수도권 지역에서는 정하우징 남양주쇼룸,전남지역 대륙상재 쇼룸 에서 만나볼수있으며, 이 두 전시장에서는 노바제품 전부를 만나볼 수 있다고한다. 또한 전국 대리점을 통하여 노바마루 제품 구입부터 시공상담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인테리어를 앞둔 소비자라면 노바제품을 한번 구경해보는걸 추천하며, 노바는 원목마루외 강마루, 와이드강마루(폭넓은마루),천연마루,노블강마루 등 다양한 바닥재를 생산 유통하는 바닥재 전문기업이다.  한편 구정하우징 에서는 노바마루 외 한솔마루,동화마루,구정마루,이건마루,떼까코리아 원목마루 등을 상담 시공 받을 수 있다고 한다.
    • 뉴스
    • 인테리어
    2020-03-27
  • 인목, 세월이 만든 인테리어 ‘빈티지패널’
    오래된 세월의 가치가 돋보이는 인테리어 및 가구재가 나왔다.     인천 남동공단 목재 전문기업 인목(대표 석정기)은 나무의 갈라짐과 옹이와 같은 자연 그대로의 흔적을 담아낸 ‘빈티지 우드 패널’ 5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나무의 가치를 담은 기업’ 인목의 생활용품 브랜드인 맨앤우드 빈티지패널로도 불리고 있다. 오래되어도 가치 있는 앤티크(antique)하고 클래식(classic)한 명품 자재로 가구, 아트월, 수납공간, 도어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다섯 종의 빈티지패널은 러스틱 반(Rustic barn), 크로스 반(Cross barn), 크로스(Cross), 스모킹(Smoking), 에이징(Ageing) 등이다. 러스틱 반은 내추럴 러스틱 오크로 만들어진 제품. 영어 단어 ‘Barn’은 헛간 또는 외양간을 뜻한다. 말 그대로 투박하고 빈티지한 멋을 풍기는 빈티지패널이다. 크로스컷 러스틱 오크로 만들어진 크로스 반은 투박하면서도 무디고 거친 듯한 톱무늬 패턴이 돋보인다. 아날로그적인 자연스러움이 넘치는 제품으로 이미 대구 인터불고 호텔,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 등에도 시공됐다. 스모킹은 훈증 러스틱 오크로 만들어진 빈티지패널. 나무의 옹이들이 브라운 컬러와 조화를 이루어 고풍스러우면서도 중후한 멋이 매력적이다. 바랜 듯한 컬러톤과 텍스츄어가 인상적인 에이징은 숙성 러스틱 오크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오래된 것에 대한 향수와 추억을 불러일으킨다는 평가다. 인목 관계자는 “빠르게 바뀌는 트렌드와 범람하는 정보로 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쳐있는 디지털 시대에 낡은 듯 편하고 따뜻한 감성을 담아낸 맨앤우드 빈티지패널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가져다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인목 자체기술로 개발한 빈티지패널은 가격 대비 우수한 품질과 디자인으로 월패널(벽장재) 뿐만 아니라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 업체로부터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빈티지패널 사이즈는 5.8×115×800mm이며 1박스 16pcs 기준 약 1.5㎡를 시공할 수 있다. 또 맞춤 사이즈 제작도 가능하다. 한편 인목은 이번 빈티지패널 신제품 출시를 기념ㅎ 맨앤우드 온라인몰에서 15%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뉴스
    • 인테리어
    2020-03-05
  • LG하우시스, 친환경 DIY 데크 바닥재 출시
    LG하우시스는 DIY(Do It Yourself) 데크 바닥재 'LG Z:IN(LG지인) 우젠 리얼 이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LG Z:IN 우젠 리얼 이지'는 발코니, 욕실, 현관 등 다양한 실내 공간에 활용 가능한 합성목재 재질의 제품이다. 블록 형태여서 고객이 직접 탈·부착할 수 있고, 이사 등 이동이 생길 경우에도 쉽게 철거하고 다시 설치 할 수 있다. 제품 표면에는 미끄럼을 방지하는 고무 성질의 소재를 사용해 보행 안정성을 높였으며, 자외선을 차단하는 안정제를 적용해 변색이 적고 수분에 강하다. LG Z:IN 우젠 리얼 이지는 샌드브라운, 라이트월넛, 그레이 등 3가지 컬러와 대칭, V자, 사선 등 3가지 패턴으로 출시됐다.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박귀봉 전무는 "앞으로도 DIY 인테리어 수요를 공략하기 위한 시공 편의성을 높인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뉴스
    • 목재생산
    2020-03-05
  • 노루페인트, 시공 때 석유 냄새 안 나는 목재바닥용 페인트 출시
    노루페인트가 페인트 특유의 석유 냄새를 확 줄인 신제품을 내놨다. 부동산 경기 부진으로 시장이 쪼그라들고 있지만 고급 프리미엄 제품으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겠다는 것이다.     2일 노루페인트에 따르면 목재 바닥보호와 마감용으로 쓰이는 기능성 수성페인드인 ‘순&수 우드플로어’와 주차장 바닥마감재인 ‘크린폭시 라이닝 마일드’, DIY용 제품인 ‘팬톤 젯소·바니쉬’ 등의 신제품을 잇따라 출시했다. 기존 목재용 페인트 제품은 내구성이 약하고, 시공 중 특유의 석유 냄새가 나는 단점이 있었다. 하지만 노루페인트는 2가지 단점을 한꺼번에 개선해 목재 마감용 페인트 시장을 공략한다는 목표다. 국내 목재 마감용 페인트 시장은 250억원 규모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된다. 국내 부동산 경기 부진으로 시장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프리미엄 전략을 통해 목재 마감용 페인트 시장을 선점하겠다는 것이다. 지하주차장 바닥페인트인 크린폭시 라이닝 마일드도 내구성과 방진성은 높이면서도 냄새가 적은 에폭시 라이닝을 활용했다. 기존 독한 냄새의 원료 대신 저취형 원료를 개발해 적용했다고 노루페인트 측은 설명했다. 주차장 바닥마감재 규격인 ‘KS F 4937’ 기준을 통과한 데다 친환경 인증을 획득했다. 국내 주차장 바닥재 시장은 4,000억원 규모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냄새에 민감한 다중 이용시설인 호텔이나 아파트, 상가 등의 지하주차장 바닥 페인트 시장을 적극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DIY용 셀프 페인트에 많이 사용되는 젯소와 바니쉬에도 친환경 수성 제품을 적용했다. 팬톤 젯소는 기능성을 강화해 다양한 소재 표면에 부착성과 은폐력(잘 발라지는 능력)을 높였다. 팬톤 바니쉬는 집안의 목재 마감면에 적합한 친환경 코팅제인데 강한 도막 보호로, 내구성을 높였고 일반 소비자들이 쉽게 도장할 수 있도록 작업성이 좋은 것이 장점이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를 통해 친환경, 고기능성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뉴스
    • 인테리어
    2020-03-03
  • 한 획을 긋다, 일자형 중목구조 제주 협재 여담주택
    제주 여담주택(Yeodam Residence)은 웰리스(Wellness) 트렌드를 반영한 중목구조 목조주택이다. 이곳은 삶의 질을 높여 건강한 생활을 추구하고자 하는 건축주의 의견을 담았다. 외부의 산과 바다는 여담주택과의 교류를 통해 여유로운 삶의 그림이 된다. 친환경 중목구조 공법, 편리한 주택 관리, 경제적 냉난방 시스템 등 집을 구성하는 건축적 장치는 이곳에서만큼은 부수적 요소다.          바다와 산을 품은 터 제주시 한림면 협재에 위치한 여담주택은 건축주의 발품을 통해 찾아낸 부지다. 제주도에서 항공기와 차량의 소음, 주변 축사의 악취 등이 없고 산과 바다를 동시에 품은 택지를 찾는다는 게 그리 쉽지 않다. 수차례의 수소문과 현장답사를 통해 결국 언덕 위에서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곳에 터를 닦을 수 있었다. 여담주택은 협재 바닷가와 2㎞ 떨어져 있어 습도와 염도가 적고, 남쪽으로는 오름이 펼쳐져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2층에서 파노라마 창과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협재해수욕장의 푸른 바다와 비양도는 이곳의 비경 중 하나다. 차량으로 5분 거리에는 은행, 관공서, 병원, 학교 등 생활 편의시설과 협재해수욕장, 한림공원 등 관광 명소가 자리한다.  효율성을 강조한 모던 스타일의 외관  제법 긴 현무암 돌담을 따라 걸어오면 대지면적 751㎡ 위에 지상 1~2층 규모의 여담주택이 자리한다. 왼편에는 협재 바다의 풍경이, 오른편에는 소나무 숲이 펼쳐진다.  외부 파사드는 세련된 모던 스타일로 연출했으며, 관리의 효율성을 강조했다. 외벽은 깔끔한 화이트 톤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스타코플렉스 아쿠아솔로 마감했고, 진회색의 세라믹 지붕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자가 세척기능을 접목했다. 자연과 교감을 이루는 인테리어     여담주택의 내부 인테리어는 중목구조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원활한 소통과 편리한 동선배치에 주안점을 두었다.  현관을 거쳐 중문을 열면 바로 북쪽면의 탁 트인 자연 경관이 펼쳐진다. 외부 자연경관을 최대한 내부로 유입시키기 위함이다. 거실 전면이 드러나지 않게 배치해 입주자에게는 프라이버시 보호를, 방문객들에게는 실내 분위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1층은 거실, 침실, 주방으로 이어져 있으며, 각 공간은 외부로 나갈 수 있도록 공간을 구획했다. 자연스럽게 노출된 천장의 보는 중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원목과 화이트 톤의 조합을 통해 내추럴 분위기를 연출했고, 가구 역시 같은 원목 톤으로 스타일링 됐다. 2층은 외부의 자연과 가장 교감할 수 있는 공간이다. 파노라마 창, 발코니, 욕실에서 바라보는 제주 바다의 풍광은 하루의 피로를 녹이는 데 충분하다.  각 실(室)은 컬러가 다른 친환경 벽지를 시공하였고, 갤러리 창을 사용하여 그림 같은 자연풍경을 실내에서 감상할 수 있는 시스템창이 적용됐다. LED 조명과 간접등을 활용해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이끌어냈다. 간결한 디자인을 위해 바닥면의 걸레받이를 없애고, 마이너스 몰딩을 적용했다. 여담주택은 자연의 쾌적함과 풍광을 고스란히 담고자 했던 건축주의 희망사항에서 출발했다. 천혜 자연의 보고인 제주도의 풍광과 비, 바람, 소리 등 자연의 모티브를 통해 건축적 요소로 풀어 나가는 데 어려움이 따랐지만,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 공간으로 완성되었다.  
    • 뉴스
    • 목조건축
    • 중목구조
    2020-02-24
  • 홈씨씨 인천점, 인테리어 목재 코너 확대 새단장
    KCC글라스가 국내 최대 인테리어 및 건축자재 쇼핑센터인 홈씨씨 인천점에 목자재 전시장 리뉴얼을 마치고 고급 특수목 등 다양한 목자재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번에 리뉴얼된 홈씨씨 인천점의 목자재 전시장은 고객이 더욱 편리한 원스톱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목자재를 구비하는 등 전시장 구성에 공을 들였다. 일반적으로 목자재는 가구 제작 등 가공 업체를 대상으로 한 대량 거래 중심인 경우가 많아 일반 소비자가 목재상을 통해 구매하기에는 어려움이 많았다. 그러나 홈씨씨 인천점에서는 일반 소비자들도 쾌적한 환경에서 필요한 자재를 규격과 기호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전시장에서 원하는 목자재를 골라 1층에 위치한 목재 재단실에서 원하는 크기로 재단까지 가능하다. 일반 소비자가 DIY용 목자재를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은 홈씨씨가 유일하다. 전시장에는 목재 전문 업체인 나무상회가 신규 입점하면서 보편적인 일반목부터 고급 특수목에 이르기까지 화려한 목자재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종류도 인테리어 합판, 원목, 우드슬랩, 원목 도마, 천연데크재, 흑단 및 특수목 단판 등 다양하다. 특히 느티나무, 단풍나무, 흑단, 보고테와 같은 특수목은 일반목보다 목질이 단단하고 결이 고우며 건조 기간이 자연 상태에서 몇 년씩 소요될 뿐만 아니라 한정적인 지역에서만 생산된다. 때문에 주로 고가의 악기, 고급 가구 및 특수한 용도로 사용되어 왔고, 일반 소비자가 쉽게 접하기 어려운 자재였다. 하지만 홈씨씨 인천점에서는 특수목도 소규격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또한 홈씨씨 인천점은 국내 최대 인테리어 쇼핑센터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주방가구, 리빙가구, 커튼 및 침구류, 철물, 타일, 조명, 원예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입점해 있다. 매장에 상주하는 인테리어 전문가들을 통해 언제든지 상담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직접 시공하기 어려운 자재를 구입하는 경우에는 인테리어 공사와 같은 토탈 공사부터 창호, 도어, 변기 등 단품 공사까지 시공업자 연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홈씨씨 인천점은 인천광역시 서구 원창동에 지상 2층, 약 3000평 규모로 위치한 건축, 인테리어 자재 전문 매장으로 2010년 6월에 첫 선을 보인 곳이다. 최근 매장 주변의 청라 신도시 입주가 마무리 되면서 인구 유입이 늘어나고 셀프 인테리어가 대중화됨에 따라 부천, 김포, 서울 등 인근 지역에서 입소문을 듣고 직접 찾아와 방문객이 급증함에 따라 변화에 발맞춰 매장도 업그레이드 하게 된 것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목공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아지고 있으나 일반인들이 목자재를 쉽게 구매하고 재단할 수 있는 매장을 찾기 어렵다는 점에 착안해 전문 가공 업체뿐만 아니라 DIY에 관심 있는 일반 소비자들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는 목자재 코너를 마련하게 됐다”며 “홈씨씨 인천점은 국내 최대 인테리어 및 건축자재 쇼핑센터로서 품질 좋은 제품과 다양한 라인업을 구비함은 물론, 친절함과 전문성을 두루 갖추고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 뉴스
    • 인테리어
    2020-02-20
비밀번호 :